"70년의 경험, 새로운 100년"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국내 제일 신경과 병원입니다.

사진게시판

사진게시판

2월 정기월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성병원 작성일24-02-08 17:25 조회300회

본문

안녕하세요~ 문성병원입니다.

2월 정기월례회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경영이사님 성경말씀

빌립보서 2장 2~4절.

"2. 마음을 같이하여 같은 사랑을 가지고 뜻을 합하며 한마음을 품어

3. 아무 일에든지 다툼이나 허영으로 하지 말고 오직 겸손한 마음으로 각각 자기보다 남을 낫게 여기고

4. 각각 자기 일을 돌볼뿐더러 또한 각각 다른 사람들의 일을 돌보아 나의 기쁨을 충만하게 하라"

경영이사님께서는 빌립보서 2장 2~4절을 인용하시며, 겸손함을 강조하셨습니다.

우리는 겸손에 대해서 자신을 낮추는것만을 생각하곤 합니다. 그러나, 겸손에는 자기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이 동반되어 있어야 한다.

라고 말씀하시며, 자신의 마음속에 각자를 사랑하는만큼 다른이들도 생각하고 배려하자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병원장님 월례사

병원장님께서는 아시안컵 4강의 주역인 손흥민 선수가 우리나라 국가 대표 팀의 주역이였던것은 틀림없는 사실이지만,

손흥민선수 한 명 만으로는 계속해서 이길 수 없다고 말씀하시며,

우리 병원도 코로나 이후, 잠깐 주춤 했지만 손흥민 선수와 같이 누군가 특출나게 잘해서 조금씩 더 발전되어가는것이 아니라,

모든 직원분들의 헌신이 있었기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것이 감사하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승진자-

김효정 선생님 재활치료팀 책임 임명

승진하신 김효정 선생님 축하드립니다. (박수)

이상으로 월례회 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민족의 대 명절 설을 맞이하여 행복한 연휴 되시기를 바랍니다.

*방문하시는 환자 및 보호자분들의 만족도 개선을 위한 '고객의 소리함'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친절·불친절 사례 및 개선의견 등 환자분들의 의견과 만족도를 직접 모니터링 하여 환자분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노력하는 문성병원이 되겠습니다. 

상단으로

개인정보처리방침
대구광역시 남구 성당로 168 (대명동 3037-36) 대표전화 : 053-659-7000 | 팩스 : 053-653-2813사업자등록번호 : 514-82-00053 | 대표자 : 서기란 | 의료원장 : 서순천 Copyright ⓒMunsung Hospital. All right reserved.관리자